ARTIST, ABOUT/: Photographer

김중만 _ mbc 사진공모전 2011 대한민국 50 년 _ 포토그래퍼 사진 작가

M K H ARTCULTURE 2014. 9. 27. 01:37





나는 드디어 학수고대하던 그의 나비를 보았다.

 

 

 

그의 나이테는 점점 깊어지고,  점점 늘어날지언정

 

뿜어져 나오는 힘과 열정은 나의 27 년을 부끄럽게 만들었다.

 

 

 

뜨거운 가슴과 차가운 머리를 가진 자를 동경한다.

 

나의 몇 안되는 그런 명사들중에 김중만 선생님은 제일 높은 곳에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mbc 사진공모전 2011

- 대한민국 50 년 -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1.11.7 [Mon]